[AI의 종목 이야기] 컨버스 "살아난다" 10년래 최악 실적에 직원 달래기
프리미엄뉴스 > - 미국
2026-05-08 12:49
URL 복사완료
다음은 인공지능(AI) 번역을 통해 생산한 콘텐츠로, 원문은 5월8일 블룸버그 보도입니다. [서울=뉴스핌] 황숙혜 기자 = 컨버스 CEO가 감원과 10년 만의 최악 분기 실적 이후, 브랜드 전략이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며 직원들을 안심시키고 나섰다. 블룸버그 뉴스가 입수한 녹음에 따르면, 아론 케인 CEO는 목요일 직원 미팅에서 "이 전략은 반드시 효과를 낼 것이고, 우리 대부분이 예상하는 것보다 빨리 성과가 나타날 것"이라고 말했다. 컨버스 상품들 [사진=블룸버그] 나이키(NKE) 산...

로그인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하러가기
최신 무료기사 더 보기
관련 종목 차트
더 알아보기
Loading...
  • {{ row.name }}